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뷰티

올리브영 추천 각질패드, 세럼, 드레스퍼퓸

안녕하세요 소하안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브영을 다녀와서 산 물건들을 소개합니다.

 

 

◇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패드 90매

◇ 썸바이미 아하-바하-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세럼 50ml

◇ 더블유 드레스룸 드레스 퍼퓸 70ml 

 

 

 

오랜만에 올리브영에 갔다 왔어요. 원래 쓰던 제품들인데 다 사용하고 사러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었는데 얼굴에 피지가 너무 심하게 활개 치기 시작해서 당장 다녀왔습니다. 여름 무조건 필수템 스트라이덱스 하고 미라클 세럼입니다. 드레스 퍼퓸도 마침 다 떨어져서 같이 구매해 왔어요. 하나씩 소개를 해 볼게요.

 

 


 

 

스트라이덱스는 각질 패드로 정말 유명하죠. 노폐물, 각질, 피지 관리에 진짜 최고라고 생각해요. 한쪽면은 엠보싱이 들어가 있어서 코, T존, 턱 부위를 사용해주고 다른 쪽 면으로는 볼 등 남은 부위를 가볍게 닦아주시면 돼요. 원래 패드 같은 걸 사용 안 했는 데 어느 날부터 점점 민감성 피부가 되어가는 것 같아서 찾아봤더니 묵은 각질이 피지 분비를 원활하게 하는 걸 막아서 민감성 피부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바로 알아보고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바하 성분이 피지를 케어하고 각질도 완화해줍니다. 쿨링감이 정말 좋아요. 처음 사용했을 때는 화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서 자극적은 화장품인가 했는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고 화하면서 시원한 느낌과 다르게 피부 자극이 심하지 않았어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세안 후 스트라이덱스로 피부 결 따라 닦아주고 T존, 코, 턱을 좀 더 꼼꼼히 닦아준 후 10분 정도 방치한 후 원래 하던 스킨케어를 해줘요. 이게 잠시 방치하는 게 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된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처음 사용하면서 자극이 심한 것 같다 싶으시면 패드 사용 후 5분 정도 있다가 물 세안을 해주세요. 그리고 스킨케어하시면 됩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얼굴에 사용하고 패드에 아직 물기가 남아있다면 가슴, 등, 팔꿈치에 사용해주세요. 가드름, 등드름이 없어지더라고요.

 

 


 

 

썸바이미 아하-바흐-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세럼입니다. 이 세럼은 피부 진정시키기에 좋았습니다. 아하/바하/파하 성분으로 각질 정돈을 도와주고 티트리잎수가 들어있어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병풀추출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오일층과 수분층이 함께 있다 보니 가볍게 흔든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고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물 제형이라 잘 발리고 흡수도 금방 됩니다. 제가 원래는 건성피부였는데 복합성, 민감성으로 바뀌면서 부위별로 어떻게 스킨케어해야 할지 참 고민이 많았는데 요건 자극적이지도 않고 수분층, 유분층이 있어서 적절하게 케어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오일층이 있다 보니까 바르고 나면 기름짐이 느껴져요. 바른 뒤에 잘 두들겨서 흡수를 많이 시켜주면 유분기가 좀 덜하긴 합니다.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사용하기에 부담스러우실 것 같아요.

 

각질, 피지 관리하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실 건성,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많이 두들겨서 흡수시켜주세요!

 


 

 

더블유 드레스룸 퍼퓸 피치 블러썸입니다. 요거 핸드크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자기주장 강한 복숭아가 아니라 은은하게 달달한 복숭아 향이에요. 향기가 진짜 너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남아있어서 잘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피치 블러썸 말고도 여러 향이 많이 있어요. 향 같은 건 여러 가지 맡아보시고 정말 자신한테 맞는 걸로 구매하세요. 겨울철에 빨래를 매일 할 수도 없고 잘 마르지도 않잖아요. 항균, 탈취효과가 있는 드레스 퍼퓸은 사놓으면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