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모나스빔 내돈내산 두피 탈모 관리기기 후기

안녕하세요 소하안입니다.

요즘 두피 관리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찾아보다가 구매한 탈모 관리기기 모나스 빔입니다.

 

 

◇ 모나스 빔 

 

 

 

 

요즘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너무 많아져서 지난번에 샴푸도 바꾸고 또 탈모관리기기를 찾다가 모나스 빔이라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모나스빔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니까 3개월 사용 후에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을 보장한다고 되어있더라고요. 정말 제품에 자신이 있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여러 후기들도 읽어보고 고민해서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

 

 

 

 

모나스 빔은 저준위 레이저를 삽입했다고 합니다. 저준위 레이저는 각종 논문에서 효과에 대해 입증을 받았대요. 일반 레이저보다 원가가 비싸다고 합니다. 그래도 효과를 생각해서 저준위 레이저를 넣었다고 합니다. 좀 더 모근에 잘 침투해서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위에 버튼 이 레이저를 켜는 버튼이고 밑에 버튼은 진동을 켜는 버튼입니다. 

 

두피가 너무 약해져서 진동이 미세진동이라고 해도 많이 아플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미세한 진동이어서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이 미세진동은 모발 환결을 개선해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해요. 모나스 빔은 분당 1만 5천 회의 미세진동 기술로 두피를 마사지해주고 안정시켜 준대요. 진동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2단계 세기로 진동이 강해집니다. 나중에 머릿속이 좀 더 나아진다면 2단계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제가 이 모나스 빔은 구매한 이유중에 제일 큰 이유는 발모액을 투입해서 쓸 수 있는 기능 때문입니다. 머릿속이 좀 진정되면 미녹시딜을 구매해서 사용하려 하려하는 데 골고루 바르는 방법들을 미리 찾아보다보니 이 모나스빔 기기에는 발모액 투입구가 있어서 두피, 탈모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다는 게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레이저, 진동, 빗살들이 있어 발모액을 두피 깊숙이 침투시켜서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확실히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훨씬 나을거라고 생각들었습니다. 발모액들은 어떻게 흡수시키느냐가 아주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해요.

 

 

 

 

 

모나스빔은 빗살이 32개인데 그중 바깥에 있는 16개의 빗살은 분리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물로 세척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안쪽 16개 빗살은 기기에 붙어있고 안쪽 빗살들 끝 부분에서 넣은 발모액이 나오는데 이걸 물티슈로 닦으려니... 좀 불편하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머리 빗질을 하면 이 빗살들이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을 겉어줘서 레이저가 모발이 아닌 두피에 직접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우선 미녹시딜과 같이 사용하지 않고 기기하고 같이 온 앰플을 먼저 사용했는데 아직 당연히 큰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 계속 사용해봐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두피 염증이 좀 가라앚으면 미녹시딜 구매해서 같이 3개월 꾸준히 사용해보고 좀 더 상세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